Q & A

뒤로가기
제목

;

작성자 류****(ip:)

작성일 2023-04-20

조회 1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트리마치 소개받고 처음 구매한사람인데

귀걸이가 처음부터 한쪽이 불량이라 얼마전에 문의 드리고  AS받은 사람인데

결국 또 망가져서 아예 한쪽이 사라져 버렸네요


대부분 고장났다고하면 아예 새거로 교환 해주시는데  여기는 제품을 다시 보내야되고

고쳐서 보낸건지 새로 보낸건지는 모르지만

아무래도 고쳐서보낸듯 하네요


언제 빠졌는지 집에 와서 저녁에 보니 한쪽만 남아있네요


여기 참 실망입니다.  고치시려면 제대로 고쳐주시지....  하나남은거 어디다 쓸수도 없고 

돈이 아깝네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trimarch

    작성일 2023-04-20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이전 고객님께서 A/S 후 배송 된 제품은 새제품으로 전달 된 것으로 확인이 되며, 본 제품의 특성상 원터치식 고리의 부분이 얇게 제작되어 있는 제품이다 보니 문제가 발생 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로 인하여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고객님께 새로운제품을 보내드리도록하겠습니다
    그리고 추후 이점 반영 하여 문제가 발생 하지 않도록 노력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lose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