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마치 소개받고 처음 구매한사람인데
귀걸이가 처음부터 한쪽이 불량이라 얼마전에 문의 드리고 AS받은 사람인데
결국 또 망가져서 아예 한쪽이 사라져 버렸네요
대부분 고장났다고하면 아예 새거로 교환 해주시는데 여기는 제품을 다시 보내야되고
고쳐서 보낸건지 새로 보낸건지는 모르지만
아무래도 고쳐서보낸듯 하네요
언제 빠졌는지 집에 와서 저녁에 보니 한쪽만 남아있네요
여기 참 실망입니다. 고치시려면 제대로 고쳐주시지.... 하나남은거 어디다 쓸수도 없고
돈이 아깝네요.
댓글목록
작성자 trimarch
작성일 2023-04-20
평점
먼저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이전 고객님께서 A/S 후 배송 된 제품은 새제품으로 전달 된 것으로 확인이 되며, 본 제품의 특성상 원터치식 고리의 부분이 얇게 제작되어 있는 제품이다 보니 문제가 발생 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로 인하여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고객님께 새로운제품을 보내드리도록하겠습니다
그리고 추후 이점 반영 하여 문제가 발생 하지 않도록 노력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